학습교재 전체 카테고리 순위 상위권 차지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에서 출간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판례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판례/용어해설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와 5월 2주차 판례/용어해설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5월 베스트셀러 순위에는 본 교재 말고도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용어 2주끝장’ 교재가 베스트셀러 2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관련 학습 교재들 대부분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전 카테고리에서 대부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석권한 것이다.

실제 에듀윌이 출간하는 공인중개사 시리즈 수험서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30개월 연속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YES24의 5월 공인중개사 판례/용어해설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판례집’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중요한 민법 판례를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시험의 약 75%가 판례 문제인 점을 감안해, 수험자로 하여금 시험 빈출 판례를 우선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했다.

사례화 된 판례 문제에 대해서도 조문과 판례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반복 학습을 통해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관련 중요 법조문 및 관련 기출&예상문제 등을 함께 수록해 해당 도서 한 권으로도 공인중개사 민법과 민사특별법 과목에서 출제되는 판례의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본 도서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히 분석해 각 파트 끝마다, 빈출 판례지문을 OX문제로 복습할 수 있도록 빈출되는 주요 판례만 엄선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체크할 수 있어 학습 방향과 전략을 확실하게 수립해 준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판례집’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으로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