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커리큘럼 거쳐 단계별로 실력 쌓아

▲ 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한 학습 과정을 오픈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고득점 보장반’ 과정을 오픈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로 대학에 진학할 경우, 여러 차례 응시 후 가장 높은 점수로 대입 전형에 지원할 수 있어 최근 고졸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떠오르면서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거쳐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 총정리 ▲실전 모의고사 4단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기본적인 이론을 학습하고 문제 풀이와 핵심 총정리, 실전 모의고사 과정을 통해 실제 검정고시 시험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했으며, 수험생들이 약한 영어와 수학 과목에선 기초 특강을 제공해 기초지식의 기반을 다질 수 있게 지원한다.

이외에도 검정고시 수험생이 학습 중 궁금한 것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담당 교수의 답변을 볼 수 있도록 ‘1:1 학습 Q&A’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검정고시 합격을 넘어 대입까지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고득점 보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