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베어 캐릭터 활용 컬렉션 8종 출시

▲ 후아유는 오는 11일부터 현대적인 감성을 살린 스티브(steve) 라인 8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사진=이랜드월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보다 따뜻해진 날씨가 산책하라고 손짓하는 계절을 맞아 이랜드월드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여행을 모티브한 상품 등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후아유는 오는 11일 현대적인 감성을 살린 스티브(steve) 라인 8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후아유 스티브 라인은 캘리포니아 태생 그리즐리베어 캐릭터인 스티브를 활용한 상품 라인으로 스티브의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스티브 라인 컬렉션은 ‘트래벨 위드 스티브(Travel with steve)’ 콘셉트로 ‘여행을 좋아하는 스티브의 여행 이야기’를 담은 상품이다.

후아유만의 베이직한 스타일과 하이퀄리티 자수패치워크 및 트렌디한 그래픽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여행을 모티브로 한 심플한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시원하고 베이직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인 볼캡이나 코튼 4부 팬츠는 지난 3월 사전 고객 테스트 진행 시 누적판매율 90% 이상을 기록할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었다.

이랜드월드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새롭게 선보이는 트래벨 위드 스티브 라인은 오는 11일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후아유는 신규 상품라인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티브 여권 스티커’를 증정하며,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해준 사람들 가운데 50명을 대상으로 귀여운 스티브 여행 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