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년간 기출 키워드 수록해 선택 학습 강화

▲ 에듀윌의 공기업 일반상식 교재 ‘2020 에듀윌 공기업기출 3일끝장’ 개정판이 출시됐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공기업 뿐만 아니라 기업 전반 취업 전형에 상식 문제의 비중이 증가하는 가운데 에듀윌 공기업 일반상식 교재가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의 공기업 일반상식 교재 ‘2020 에듀윌 공기업기출 3일끝장’ 개정판이 출시됐다.

‘2020 에듀윌 공기업기출 3일끝장’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ㆍ면접ㆍ상식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 개정판이다.

최근 5년간의 공기업 채용시험과 지난해 금융권 채용 시험에서 출제된 모든 상식 용어를 복원해 이중 핵심 키워드 1천여 개를 선택해 학습하도록 했다.

또한 핵심키워드와 내용에 대해 ▲핵심 한 줄 설명 ▲기출 ▲예문 ▲관련 용어 ▲자세히 이해하기로 이어지는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해 낯선 개념들도 빠르게 이해와 암기가 가능토록 했다.

이밖에도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상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스피드 체크’ 문제를 제공해 빠른 시간 안에 최종 점검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2020 에듀윌 공기업기출 3일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