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 교육과정 적용된 최신 기출문제 수록

▲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검정 부문 3월 3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고졸 검정고시 시험에 최적화된 기출 경향을 선보이고 있는 에듀윌의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주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검정 부문 3월 3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은 검정고시 수험생이 최신 기출 경향에 맞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 5개년 검정고시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교육과정 개정에 맞춘 신경향 문제도 제공한다.

또 ‘정답맞히기’와 ‘오답피하기’를 통해 수험생이 고른 정오답에 대한 명쾌한 해설을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을 구매할 경우 총 4회분의 기출문제와 해설을 추가로 증정하며,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지난해 1, 2회 검정고시 해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각 과목별 개념마다 기출포인트를 정리한 ‘2019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교재도 효율적인 학습 진행을 돕고 있다.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과 ‘2019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총정리’에 대한 세부사항이나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