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응모하면 추첨 통해 일본 여행까지

▲ 오리온과 진에어가 함께 손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오리온이 봄을 맞아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일본 왕복 항공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 ‘봄봄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11일부터 17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행사기간 동안인스타그램에‘초코파이 情 피스타치오&베리’,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등 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봄봄한정판, #후레쉬베리애플망고 등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진에어의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며, 2등(30명)에게는 초코파이 情 피스타치오&베리 1박스를 한 사람당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리온은 진에어와 함께 손잡고 봄맞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진에어 일본행(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 항공편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에게 기내에서 봄 한정판 스페셜킷 1만2천 세트를 증정한다.

오리온 봄 한정판 컬렉션은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과일인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원재료로 새로운 맛과 재미를 더했다는 평이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와 꽃, 과일 등으로 디자인한패키지는 인증 욕구를 자극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인증 사진이 잇달아 올라오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아 2년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색다른 맛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봄 한정판 제품이 이제는 ‘봄맞이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