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가 아닌 국민의 인권에 초점 맞춰야



▲ 자유한국당 조경태 의원이 11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국가인권정책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대국민토론회를 열었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문재인 정부의 인권정책이 차별 금지를 기조로 동성애를 조장하고 불법 난민을 양성하며 남녀 갈등을 촉발하는 등 왜곡된 사회현상을 초래하고 있어 자유한국당 조경태 의원이 정치적 올바름을 바로잡기 위해 나섰습니다.

자유한국당 조경태 의원의 주최로 11일 오후 2시 국회 헌정 기념관 대강당에서 ‘국가인권정책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토론회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조경태 의원은 소수를 위한다는 현 정부의 편향된 국가 인권정책이 잘못된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조 의원은 “동성애 합법화와 퀴어 축제 등은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았다”며 “국가인권위원회는 제3의 국가를 위한 것이 아닌 대한민국 국민의 인권을 중시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토론에 참여한 전문 패널들도 지난해 문재인 정부가 수립한 제3차 국가 인권기본계획(NAP) 등 어렵고 편협 된 시각의 법안이 국민을 현혹하고 있다며 한다는 데 목소리를 모았습니다.

특히 부산대학교 길원평 교수는 “대법원과 헌법재판소 판결을 통해 4차례 이상 동성애 관련 판결을 부도덕으로 규정하고 있지만 정부는 인권으로 밀어붙이고 국가인권위원회도 성적 지향 차별 금지 조항을 근거로 동성애를 옹호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과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국민연합 등은 오는 12일 오후 12시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국가인권위원회 규탄 집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차별 금지법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전망입니다.

이상 팝콘뉴스 이지은 기자였습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