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 과목 집중 3단계 특강으로 합격에 한 발 더 가까이

▲ 에듀윌이 형법과 형사소송법에 취약한 수험생을 위해 ‘형법-형소법 패스트트랙’ 과정을 선보이며 수강생을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에듀윌이 형법과 형사소송법에 취약한 수험을 위한 맞춤형 특강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에듀윌은 형법과 형사소송법의 학습 과정에서 난관에 부딪힌 수험생을 위해 ‘형법-형소법 패스트트랙’ 과정을 선보였다.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최신 판례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각 과목 간 유기적 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 ‘형법-형소법 패스트트랙’은 이들 과목 연계를 중점으로 마련됐다.

개념 정리가 중요한 형법은 누수를 막는 3단계 학습방법을 제시하는데 개념을 정확하게 익히는 ‘법의 해석’과정부터 어떤 사건인지 정확하게 정리하는 ‘사실 확정’과 정리한 개념에 대해 판례를 대입해 적용하는 ‘법적 효과’를 차례로 학습할 수 있다.

형사소송법은 실제 사례 중심의 강의로 암기량을 줄이는 동시에 요약정리를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수험생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도식화해 이해를 돕는다.

각 과목의 커리큘럼은 기본이론 설명과 기본 문제풀이 및 심화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로 이어지며,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핵심 정리와 동형모의고사도 함께 구성돼 있다.

에듀윌의 ‘형법-형소법 패스트트랙’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