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삽화가와 협업한 초코릿 제품 선보여

▲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한 ‘브라운과 코니의 하트시그널’ 이미지(사진=파리바게뜨)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귀여운 캐릭터와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파리 삽화가와 협업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한 라이팅 케이크 등 이색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

두 개의 초콜릿 케이크 시트 위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를 올린 ‘브라운과 코니의 하트시그널’은 하트 오브제 두 개를 포개면 조명에 불이 켜져 낭만적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투명한 볼(ball) 안에 케이크를 담은 케이크도 선보이는데, 딸기와 화이트 스펀지지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올린 ‘딸기범벅케이크’와 초콜릿과 레드벨벳 스펀지 케이크 시트에 쿠키와 생딸기 마스카포네 치즈를 조화시킨 ‘쿠키&치즈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춰 눈을 즐겁게 해 주는 케이크도 출시한다.

촉촉한 화이트 스펀지 케이크 시트에 치즈무스 생크림과 딸기 내용물을 넣은 ‘러블리 핑크 케이크’와 촉촉한 레드벨벳 스펀지 케이크 시트에 치즈생크림과 딸기 내용물을 조화시킨 하트 모양의 ‘로맨틱 하트 케이크’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의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제품은 프랑스 삽화가 나탈리 레테(Nathalie Lete)와 협업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를 강조했다.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제품 종류는 ▲유럽산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콜릿 ‘로맨틱 기프트’ ▲하트와 달 모양 등의 초콜릿으로 구성한 ‘로맨틱 러브’ ▲하트와 꽃을 모티브로 한 초콜릿 ‘하트블라썸’ ▲나탈리 레테의 감성적인 일러스트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초콜릿 ‘쁘띠 러브메시지’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의 삽화를 접목하고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