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은 하트 가득한 귀여운 디자인 선보여

▲ 오리온과 팝 아티스트 찰스장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오리온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디자인의 ‘해피하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올해로 세 번째 선보이는 해피하트 컬렉션은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유명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특성에 맞춰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하트 모양 작품을 패키지에 적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진한 맛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마켓오 초콜릿과 투유로 구성했으며, 미니 사이즈로 낱개 포장돼 있어 여럿이 나눠먹기 좋다.

특히, 투유 포장지에는 위트 있는 그림과 함께 ‘I LOVE YOU’, ‘FOR YOU, ‘I LIKE YOU’, ‘ONLY YOU’ 등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주고받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마켓오 초콜릿은 100% 카카오버터, 프랑스산 전지분유 등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오리지널 ▲밀크 ▲콜드브루 티라미수 ▲딸기타르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1987년 출시됐을 당시 일명 ‘장국영 초콜릿’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투유를 미니 사이즈로 리뉴얼하면서 밀크, 다크, 크런치 3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의 컬래버레이션이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에도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연인뿐 아니라 직장 동료나 가족, 친구 등에게도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