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횟수와 금액 제한없어

▲ 위페프의 새로운 서비스 ‘위메프오’에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상품(이용권) 구매 시 횟수와 금액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위메프).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위메프오’가 고객의 주머니를 다시 풍성하게 채워 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위메프의 새로운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위메프오’가 ‘티켓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위메프오에서 상품(이용권) 구매 시 횟수와 금액 제한 없이 결제 금액 30%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카드와 유료 충전 포인트로 결제하고, 구매한 상품(이용권)을 사용 완료해야 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0일 동안사용 가능하며, 대상 상품 및 유의사항은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된 ‘위메프오’는 ▲맛집 ▲뷔페 ▲뷰티 ▲에스테틱 ▲레저 ▲키즈 ▲생활 ▲여가 이용권을 한 번에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위메프오는 내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매장 검색이 가능하고, 원하는 지역과 카테고리만 모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위메프오 앱을 통해 음식점과 카페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픽업 주문’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장서현 위메프 O2O신사업팀장은 “소셜커머스 초기부터 쌓아 온 지역 딜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위메프오 앱을 출시하게 됐고, 제휴 매장을 점차 늘려 나가 고객들이 위메프오를 통해 더 다양한 O2O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