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텐텐 특가 행사

▲ 콜러노비타에서 텐텐특가를 통해 비데를 특가로 제공한다(사진=콜러노비타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살을 에이는 찬바람이 부는 겨울, 좌변기에 앉았다가 차가운 한기에 몸서리친 경험이 있다면 한 번쯤 비데 구매를 고민하는데 알뜰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관심이 쏠린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열흘 동안비데를 한정 할인 판매하는 텐텐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단 열흘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위에 비데로 월동준비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기간내 워터 테라피 비데(BE-WD60)를 구입하면 선착순 100대에 한해 6만 원 할인 혜택과 자가 설치를 위한 전동공구세트, 1년 치 필터 2개가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워터 테라피 비데로 하나의 노즐에서 액티브 스프레이, 실키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수류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탑재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강력한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을 장착해 2배 향상된 건조 기능을 제공하며, 동시에 혈액순환 및 피부 관리 도움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본체와 리모컨에는 각각 IPX5, IPX7 방수 등급이 적용돼 비데의 물청소가 편리하고 노즐의 내부를 우수한 향균력의 은나노 재질로 외부는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택했으며, 자동 노즐 세척 기능도 갖춰 세균 번식의 걱정을 덜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비데가 이미 사계절 가전이 됐지만, 특히 겨울철에는 차가운 변좌를 피하고 항문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고말했다.

텐텐특가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비타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