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진로탐색 프로그램 1백여 명 선발

▲ KT&G '상상나침반캠프' 4기모집 포스터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KT&G가 진로 선택을 고민하는 대학생들 대상으로 다양한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나침반캠프' 4기 참가자를 지난 3일부터 신년 1월 6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나침반캠프'는 2박3일 합숙 기간 동안 ▲역량진단 ▲직무 분석 ▲진로 로드맵 수립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향후 진로 방향 설정에 도움을 받고 구체적인 취업 목표를 세우는 것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직무 강의를 중심으로 산업과 직무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개인별로 자기개발 계획서에 전문가의 피드백도 받을 수 있고 합숙기간 동안 개인별 전담 멘토가 배정돼 집중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국내 대학교 학생 중 재학생과 휴학생 모두 참여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에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백여 명을 선발한다

상상나침반캠프는 오는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KT&G 인재개발원에서 열린다.

특히 KT&G는 '상상나침반캠프' 외에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한 실전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상상커리어캠프'를 2014년부터 마련해 왔으며, 역량을 갖춘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고자 2010년부터 '상상마케팅스쿨'도 운영 중이다.

KT&G 관계자는 "치열한 취업 관문을 통과할 수 있도록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상상나침반캠프' 역시 대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