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가지 맛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맞아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딸기 쿠키 치즈 케이크' © 이지은

(팝콘뉴스=이지은 기자)스타벅스가 올해 달콤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수 있는 여섯 가지 케이크를 제안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17일까지 예약 주문을 통해 신선하고 달달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판매한다.

예약은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종이 브로셔 또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케이스 수령일은 21일부터 25일까지 선택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방문수령할 수 있다.

단, ▲제주지역 ▲미군부대 매장 ▲수령일 당일 휴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케이크 수령이 불가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결제를 기간 중에 주문하면 음료 교환권 2장을 증정과 12월 7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예약 결제 후 수령 완료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지급하는 '얼리 버드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여섯 가지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딸기 쿠키 치즈 케이크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 ▲크리스마스 리스 파운드 케이크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크리스마스 부쉬 드 노엘 등 5종의 홀케이크를 비롯해 하겐다즈가 스타벅스 전용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초로 선보인다.

케이크는 다양한 가격대로 맛과 모양의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선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예약 주문한 일정에 맞춰 제작된다.

한편 스타벅스는 신제품 음료 '홀리데이 돌체 라떼'를 비롯해 새로운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머그와텀블러, 보온병 등 37종 신상품 외에 '딸기 치즈 타르트', '비프 라우겐 베이글' 등 4종의 푸드도 함께 출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