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로 맞춤 커스텀 제공

▲ 커스텀 나인의 작업을 거친 원두커피 머신(사진=커스텀 나인 제공). ©김수진 기자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고객들의 입맛이 고급화됨에 따라 원두 머신을 구비가 기본이 돼 가고 있지만 투박한 디자인을 아쉬워하는 점주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국내 유일 원두 머신 커스텀 전문 기업으로 탈바꿈한 나인 이츠커피가 주목받고 있다.

‘커스텀 나인’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한 이츠커피는 ▲동구 ▲세코 ▲유라 ▲드롱기 등 국내 원두 머신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로 맞춤 커스텀을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블랙, 실버 색상의 고정관념을 깨고 나만의 맞춤 커스텀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높다.

반영구적 유광 도색과 카스킨 전용 필름 시공으로 회사 로고를 넣는 등 광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가능한 다양한 커스텀으로 일석이조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기존 국내 원두커피 머신 렌탈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또한 ‘커스텀 나인’이 주목받는 이유다.

커스텀 원두 머신 렌탈 시, 일체 추가 비용 없이 기존과 동일한 조건으로 렌탈이 가능하게끔 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별도로 원두 머신의 구입을 원하는 경우 작업 비용이 추가된다.

커스텀 나인 관계자는 “분위기나 취향에 맞게 원두 머신을 커스터마이징함으로써 보다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나아가 고급스러운 포인트까지 줄 수 있다”며 “부담 없는 조건으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커스텀 나인은 연내 업소용 반자동 머신과 자동 머신 커스텀도 진행할 계획에 있으며, 커스텀 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