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메뉴인 ‘치하오’, ‘뿌링클’ 등 e 쿠폰 인기 기대

▲ bhc치킨이 이번 주말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방법으로 치킨 e 쿠폰을 추천하며 판매를 진행했다(사진=bhc치킨).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연인뿐 아니라 가족과 친구 및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달하는 빼빼로데이가 하나의 기념일로 자리잡으면서 더욱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어 bhc치킨은 치킨 e 쿠폰을 사랑을 전하는 법으로 제안했다.

bhc치킨이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방법으로 치킨 e 쿠폰을 추천하며 판매를 진행했다.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e 쿠폰은 메뉴별 또는 금액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 걱정 없이 결제 즉시 선물과 사용이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hc치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해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 ‘치하오’를 포함해 대표 제품인 ‘뿌링클’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맛초킹’ 및 ‘갈비레오’ 등의 e 쿠폰을 판매한다.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퓨전 치킨의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신제품 ‘치하오’는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장점이다.

큼직하지만 너무 맵지 않은 중국 향취고추를 사용한 매직 칠리를 토핑해 이국적인 맛과 향을 더했으며, 젊은 고객 입맛은 물론이고 중장년층 취향까지 고려한 맛으로 연령대가 높은 어른들께 선물하기도 좋다.

또 bhc치킨의 대표 제품인 ‘뿌링클’은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와 체다치즈 및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으면 고소한 치즈 맛과 새콤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전 연령대의 입맛을 공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