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마사지 적용한 안마의자 구매ㆍ렌탈 시 응모 가능

▲ 바디프랜드가 1억 원의 장학금을 증정하는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최한민 기자


(팝콘뉴스=최한민 기자)1억 원의 장학금을 증정하는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가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안마의자를 구매ㆍ렌탈한 고객에게 총 1억 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물리적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음악을 함께 제공해 정신적 피로를 해소하고,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브레인 마사지는 임상 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했고, 국제 학술지에 등록되면서 의학적 효능이 있음을 인정받았다.

`브레인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안마의자`(특허 제10-1858927호), `브레인 마사지를 수행하는 안마의자`(특허 제10-1858928호)의 특허등록까지 마친 상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레인 마사지가 임상으로 입증된 것처럼 집중력과 기억력이 향상되고, 정신적 피로 회복이 가능해 수험생을 비롯해 두뇌를 많이 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는 점에 착안, 이번 장학금 이벤트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본 이벤트는 브레인 마사지가 적용돼 있는 모델을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 전원이 응모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1등 장학금 1000만 원(1명) ▲2등 장학금 500만 원(2명) ▲3등 장학금 300만 원(27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안마의자 구매ㆍ렌탈 고객과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브레인 마사지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레인 마사지 체험 후기를 사진 또는 영상의 형태로 개인 SNS에 게시하고, 해당 게시물을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 이태리 천연라텍스 소재의 라클라우드 라텍스베개 1세트(2EA)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메디컬 R&D 조수현 센터장은 "브레인 마사지는 직장인과 연구원, 수험생과 같이 평소 두뇌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뇌 피로를 해소하고 인지 기능도 향상시켜 주는 훌륭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적용된 브레인 마사지를 직접 체험해보시고 장학금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주력 제품인 기존 적용됐던 렉스엘 플러스에 이어 파라오S, 파라오, 팬텀블랙6매틱, 팬텀까지 확대 적용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