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22일까지 아이파크에 팝업스토어 오픈

▲ 요호컴퍼니의 캐릭터 브랜드인 ‘보니크루’가 MBC 내 뒤에 테리우스 애청자를 위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동관 6층에서 ‘돼지우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사진=보니크루).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주요 에피소드마다 등장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돼지우스 인형을 용산 아이파크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IP 전문기업 요호컴퍼니의 캐릭터 브랜드인 ‘보니크루’가 MBC 내 뒤에 테리우스 애청자를 위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동관 6층에서 ‘돼지우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명 돼지우스라고 불리는 마니마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은 한 눈에 확인하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보니크루의 네 번째 캐릭터로 화제가 되고 있는 ‘마니마니 (일명 돼지우스)’ 캐릭터로 제작된 약 50여 종의 돼지우스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보니크루에서 개최하는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하루 한정 특별 프로모션으로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준준 남매의 방을 환하게 비춰준 ‘돼지우스 무드등’을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 중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럭키 마트료시카도 반값에 사고 2S 주얼리도 받자’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마트료시카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트료시카 속에 2S 주얼리의 특별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여기에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포토월(VP Zone)을 마련해 돼지우스와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체 제작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10일과 11일 양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에게 빼빼로를 증정할 예정으로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어 보인다.

보니크루의 마니마니 팝업스토어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니크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