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 등 모든 시설 무제한 이용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는 올겨울 시즌 워터파크를 비롯한 온천사우나 등 모든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시즌 이용권을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더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무제한 시즌 이용권을 마련했다.

설악 워터피아는 올겨울 시즌 워터파크를 비롯한 온천사우나 등 모든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시즌 이용권을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판매되는 시즌권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는데 각 이용권 구매시 3만 원을 추가하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주중 객실 1회 무료 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튜브스터와 짚라인 등 한화리조트 설악의 부대시설과 얼라이브 하트와 하모니 유람선 및 테디베어뮤지엄 등 속초 유명 관광 시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경주 내 자리한 온천 테마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50% 할인과 전국 한화 아쿠아플라넷(63ㆍ일산ㆍ여수ㆍ제주) 입장권 4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시즌권을 구매한 날로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모든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 설악에서는 18년 수능 수험생을 위한 설악 워터피아 특별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한화리조트 설악에 투숙하는 수험생은 설악 워터피아 입장요금 할인과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하지 않는 수험생도 수험표 제출시 수험생 본인 워터피아 입장요금 할인은 물론 동반 3인까지 4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 할인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