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5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통해 주문 가능

▲ TV에 방영되고 있는 신제품 '치하오'의 광고 영상 중 일부(사진=BHC 제공).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신제품 ‘치하오’ 열화와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15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며, 한마리, 순살, 다리, 날개, 치즈볼 세트 등 '치하오' 전 메뉴를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요기요에서 치하오 메뉴를 선택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되며 13일에는 기존 요기요 전 메뉴 2천 원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를 기록한 신제품 ‘치하오’는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갖춰 젊은 세대부터 기존 중장년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린 바삭한 치킨 위에 매직 칠리를 토핑으로 뿌려 중화 요리의 맛과 이국적인 맛을 결합시켜 치킨계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이다.

bhc치킨은 치하오를 통해 에스닉푸드 치킨의 영역을 확장했을 뿐 아니라, 글로벌화 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새로운 맛 트렌드를 이끌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치하오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치하오 등 bhc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