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와 이별하고 맑은 숨 쉬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잠잠하다 싶었던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며 가뜩이나 가을 환절기로 고생하는 이들을 더욱 괴롭게 만들고 있다.

중국이 자국 대기오염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자 대부분의 공장을 우리나라의 서해 쪽 지역으로 모두 옮길 것을 강제하면서부터 공장의 유해물질을 포함한 미세먼지들이 우리나라에 때와 시를 가리지 않고 날아오기 시작했다.

봄철 황사만 주의하면 됐던 시절은 이미 지나 이제는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사시사철 뉴스와 스마트폰을 확인해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해야 하며 미세먼지 농도가 좋지 않으면 아이들과의 외출도 포기할 정도로 미세먼지는 우리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 가전


▲ 루헨스 전속모델 배우 조진웅과 공기청정기 힐링 IoT 제품(사진=루헨스 제공). © 편슬기 기자

미세먼지가 더 이상 새롭지 않은 요즘, 공기청정기는 이제 가정에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자녀들이 밖에서 놀다 함께 들어온 흙먼지, 일을 마치고 귀가한 남편과 아내의 옷에 묻은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들을 털어내고 환기하기에는 바깥 날씨 역시 미세먼지 가득해 섣불리 엄두가 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고 오염된 공기들을 그대로 들이쉴 수도 없는 노릇인데 그럴 때 필요한 게 바로 ‘공기청정기’다.

루헨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공기청정기 힐링 IoT와 공기청정기 힐링은 한국 공기청정협회에서 제품 품질 인증을 받아 CA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CA 인증마크는 ▲집진효율 ▲탈취효율 ▲소음 ▲적용면적 ▲오존발생농도를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에 맞게 공인시험기관에서 엄격한 시험 과정을 거친 후 통과된 제품에게만 부여하는 마크로 해당 마크가 부여된 제품은 안심하고 구입해도 되는 제품이다.

어느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 매끄러운 곡선과 직선으로 이뤄진 루헨스의 공기청정기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할 만큼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울러 취침모드와 풍량 단계설정, 그릴 회전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이 세심하게 갖춰져 있어 상황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힐링 IoT는 추가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해 제품 원격 제어를 포함, 예약 설정과 실내 공기 상태 확인은 물론 필터 교체 알림까지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일일이 제품 상태나 공기질을 살피지 않아도 사용자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크기는 275(W)x278(D)x710(H)이며 무게는 7.3㎏, 적용면적은 49.5㎡ 으로 15평 정도에 해당한다.


더 넓게, 더 건강하게 ‘루헨스 대용량 공기청정기’


▲ 루헨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대용량 공기청정기의 4단계 청정 시스템(사진=루헨스 제공). © 편슬기 기자

집안 평수가 넓다면 ‘루헨스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추천한다.

한국 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은 물론 7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지대한 공헌을 한 루헨스의 대표 효자 제품이다.

넓은 공간이라도 빠른 속도, 강력한 힘으로 집안 내부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루헨스의 대용량 공기청정기는 가정은 물론 사무실이나 상가, 공공장소에서도 미세먼지나 세균 등 건강을 위협하는 단 하나의 요소라도 용납하지 않는다.

대용량 공기청정기는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4단계 청정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적으로 이온을 발생시켜 곰팡이, 세균을 제거해주는 ‘클러스터 이오나이저(cluster ionizer)’로 인체에 유해한 대장균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4단계 필터시스템을 비롯해 양면 흡입, 다중 토출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PM2.5 먼지 센서와 온습도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실내 대기 상태를 모니터링한다.

양면에 설치된 총 8개의 필터는 한층 더 강력해진 공기 청정 효과를 자랑한다.

자녀 혹은 가족 구성원 중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이가 있다면 초미세먼지는 건강을 위협하는 큰 위험요소 중 하나로 작용하지만, 루헨스의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있다면 초미세먼지를 포함해 박테리아, 생활악취와 세균까지 꼼꼼하고 완벽하게 제거해 청정지역에 온 듯 더욱 쾌적하게 숨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데 일조한다.

봄에는 꽃가루, 여름엔 상하기 쉬운 음식 쓰레기나 땀으로 젖은 세탁물 등 각종 생활악취로 고생했던 나날, 거기에 더해 사계절 언제 덮칠지 모르는 미세먼지 걱정은 루헨스의 4단계 청정 시스템으로 훌훌 털어버리자.

루헨스는 다칠 염려 없는 안전함과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동반자로서의 가전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