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직후부터 현재까지 예스24 최상위 순위권 유지

▲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최상위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에듀윌 운전면허 교재(사진=에듀윌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를 고민하고 있다면 에듀윌의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를 추천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최근 출간한 운전면허 교재 ‘답만 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집 1종 2종’이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간 직후부터 현재까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최상위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이 교재는 2018년 최신 개정판으로 1, 2종 공통 1,000제를 똑같이 출제해 운전면허 수험에 꼭 필요한 교재라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과 시험 5가지 유형도 완벽하게 반영해 철저한 운전면허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동영상형 문제의 경우 교재 내 수록된 QR코드를 통해 바로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형별 학습에 용이하다.

이처럼 운전면허 필기시험이 올해부터 개정되면서 문제출제의 폭이 넓어졌을 뿐만 아니라 난이도도 그만큼 높아졌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최신 경향이 반영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해당 교재는 정답을 빨간색으로 강조해 문제와 답만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기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