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의 꿈’ 실현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도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공익사업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에듀윌은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면서,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다각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해는 좀 더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다.

올해 첫 사회공헌위원회의 공식 활동으로 연초 1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으며 노원구 상계동에 직접 연탄 2천 장을 배달했고 지난 4월에는 2018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을 발족, 전국 대학생 20명을 선발해 교육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과외봉사도 시작했다.

최근 대학생 봉사단은 지난 8월 검정고시 시험 시행 전 17주 동안 매주 금요일 보호관찰소를 찾아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검정고시에 합격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수행했다.

아울러 지난 7월에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신규 입사자, 멘토로 구성된 임직원 및 대학생봉사단이 서울 양천무료급식소와 영등포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사랑의 쌀 프로젝트, 장학재단,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지역사회의 꿈 실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지역사회의 수호천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