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불 이상 환전고객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러블리추석, 달달환전’ 이벤트 (사진=우리은행).

(팝콘뉴스=신영호 기자)우리은행이 이달 19일까지 ‘러블리추석, 달달환전’ 추석 이벤트를 통해 내국인 환전 고객에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최대 90% 환율 우대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VIPS 이용권을 증정하며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뱅크와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100명), VIPS 샐러드바이용권(50명)을 제공한다.

또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 환율을 적용 받고, 특히 미화 1천불 상당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에도 가입할 수 있다.

위비뱅크와 위비톡으로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CNY, THB등 기타통화는 55%의 우대환율이 적용되고, 신세계온라인면세점(명동점) 등 각종 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전 고객들에게 우대 환율을 제공하고,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획” 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환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