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비데 무료 체험과 풍성한 상품 기회

▲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미즈노비타’ 15기를 모집한다(사진=콜러노비타).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미즈노비타 15기를 모집한다.

총 30명을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콜러노비타 SNS 및 네이버 카페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에 대상을 최종 발표한다.

평소 블로그와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제품 후기 작성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 치러지는 발대식과 해단식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즈노비타 15기에 선정된 체험단에는 콜러노비타의 신제품 비데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할 기회가 제공되며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우수 체험단을 선발해 1명에겐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3명에겐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콜러노비타의 우수한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비데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평소에 노비타 비데에 관심이 있거나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잘 표현해주실 수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9월 노비타 문화산책-네온사인 만들기’를 주제로 오는 20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 양재역 인근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오월오일 1층에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