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접수…최종합격자 12월 발표

▲ KT&G는 오는 1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지원 접수를 한다(사진=KT&G).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KT&G가 날로 심해지는 일자리 부족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열정 많은 인재들을 창출하기 위해 신입과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KT&G는 오는 1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모집은 ▲일반사무 ▲재무 ▲IT ▲글로벌 ▲제조 ▲SCM ▲R&D 등 모두 7개 분야로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으며, ▲재무 ▲부동산 ▲특허 ▲IT ▲HR ▲제조 ▲원료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함께 진행되는 고졸 신규채용은 전국 마이스터고와 특성화고에서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들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모집 분야별로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서로 이뤄지며 전 과정은 나이와 출신지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KT&G는 수출 경쟁 심화와 담배규제 강화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고졸 신입사원을 채용해 왔으며 대졸 신입사원의 경우에도 채용 규모를 유지해오는 등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동참해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