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감성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

▲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강화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바르다김선생).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바르다김선생의 공식 홈페이지가 리뉴얼돼 소비자와 예비 점주를 위한 소통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바른 사람이 만든 바른 김밥'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강화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베이지와 화이트 및 블랙 등 브랜드의 메인 컬러와 전용 서체를 적용해 바르다김선생만의 정직하고 간결한 느낌을 강조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화면 왼쪽에 자리잡고 있던 메뉴바는 화면 상단으로 배치하고 구성을 간소화해 원하는 정보를 찾기 쉽도록 했으며 사용자의 위치와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더불어 PC버전과 함께 선보이는 모바일 버전은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각종 모바일 어플과의 연동으로 사용자가 배달과 적립 및 선물 등을 모바일 홈페이지 안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프렌차이즈 섹션이 개편돼 브랜드 소개부터 ‘바른케어’, ‘바르게 한바퀴’ 등 바르다김선생만의 차별적인 소통 프로그램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바르다김선생은 더운 여름철 떠난 입맛을 사로잡는 야들한 랍스터살과 바다의 풍미가 물씬 느껴지는 프리미엄 김밥 '랍스터 김밥'과 특제소스로 볶은 멸치와 고추의 조화로 칼칼한 매운맛을 선사하는 '매운 멸추 김밥' 등 신메뉴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