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맞춰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 예정

▲ KT 모델들이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 노트9을 체험하고 있다(사진=KT). © 박수인 기자



(팝콘뉴스=박수인 기자)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출시에 맞춰 KT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회장 황창규)는 1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 Shop에서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늘(10일, 한국시각) 새벽 뉴욕에서 공개된 갤럭시 노트9은 ▲전작 대비 0.1인치 커진 6.4인치 인피니트 디스플레이 ▲다이아몬드 커팅 디자인 ▲블루투스를 탑재한 S펜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의 스펙을 갖췄다.

갤럭시 노트9 용량은 128GB와 512GB 두 가지로, 128GB 모델은 ▲라벤더퍼플 ▲메탈릭코퍼 ▲미드나잇블랙, 512GB 모델은 ▲오션블루 ▲라벤더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KT는 10일부터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한 전국 1천여 개 S·Zone 매장에서 갤럭시 노트9을 전시하고 KT플레이게임과 함께 S펜, 카메라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512GB 모델을 25일까지 개통할 경우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콘X와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50%, 2회 한정)을 지원받을 수 있는데, 갤럭시 프로모션 앱 또는 사이트(www.n9pro.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128GB 모델을 예약 가입할 경우 AKG헤드폰 혹은 듀얼충전기+보조배터리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KT Shop ‘직영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게임패드, 급속 무선충전기로 구성된 게임팩, 3IN1 케이블, 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보조배터리로 구성된 실용팩 ▲블루투스 스피커 ▲액션캠으로 구성된 레저팩 3종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KT는 갤럭시 노트9으로 인기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아이템과 무료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KT 플레이게임’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KT 플레이게임’은 KT 갤럭시 노트9에서만 제공되고 게임 구동 후 플레이에 소모되는 데이터가 과금 되지 않는 제로레이팅 서비스이다.

단말기에 탑재된 인기 게임은 ▲FIFA ONLINE 4M ▲검은사막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버히트4종이며 실행시 각종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KT 플레이게임’은 별도의 가입 없이 8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9의 게임런처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데이터의 과금 면제 혜택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