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소방공무원 시험은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답답함과 막연한 불안감을 호소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그러나 기출문제야 말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이기 때문에 복원된 문제 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시크릿 리포트를 무료로 공개, 2018년 복원 기출 문제 및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밝혔다.

해당 전략은 비공개로 치러지는 시험 특성에 따라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과목별 기출문제를 복원한 자료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명쾌한 해설을 더해 완성했다.

이와 함께 해설과 2019년 학습전략을 담은 동영상 강의도 오픈해 수험생들이 학습전략을 세우기도 용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온/오프라인 커리큘럼을 보유 중이다. 온라인의 경우 합격할 때까지 수강하고,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0원 평생회원반' 등 수강생의 목표와 혜택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보유했다. 서울 노원역 인근에서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을 직영 운영해 현장강의 및 1:1 컨설팅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