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설계’로 보험료와 혜택을 한눈에

▲ 케이뱅크는 KB손해보험의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사진=케이뱅크).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케이뱅크가 치아에 관련한 핵심 보장 혜택을 한데 모은 보험 상품을 선보인다.

케이뱅크는 KB손해보험의‘KB The드림치아보험’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출시했다.

‘KB The드림치아보험’은 보험기간 20년 만기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임플란트는 개수 제한없이 최대 200만 원까지 보장하며 ▲아말감 ▲레진 ▲인ㆍ온레이 ▲브릿지 등도 가입금액 내 무제한 보장된다.

더불어 다쳐서 부러진 치아파절도 연 1회 한도로 골절진단비가 지급돼 보다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최초 보험계약 90일이 지난 시점부터 2년 이내에 제휴병원을 방문하면 검진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치아 건강 유전자검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빠른설계’를 통해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개인별 맞춤형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플랜별로 월 납입금과 치료 항목별 진단 보험금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KBThe드림치아보험’으로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치아보험 상품 두 종을 비롯해 ▲연금 ▲저축 ▲암 ▲상해/질병 ▲해외여행 ▲주택화재 ▲어린이보험 등 총 10개 보험사 26개 상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한편‘KB The드림치아보험’출시에 맞춰 케이뱅크는 보험료만 확인해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간 진행해 선착순 2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KB The드림치아보험’의 보험료와 가입 가능 여부만 확인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