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휴식, 여가, 문화생활 모두 갖춘 역세권 오피스텔

▲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의 투시도(사진=현대건설).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집을 고를 때 역세권에 속해있는지, 공원 주변인지 등 우선순위를 정확히 따지고 포기할 것은 포기해야만 좋은 집을 얻을 수 있다.

현대건설(대표 박동욱)이 제안하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은 입주자가 원하는 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8월 중 경기도 고양시에 대규모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의 분양을 시작한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은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환경이 우수하며 북한산 조망권의 쾌적한 주거환경과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 근처에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 입지를 자랑한다.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인근에는 쇼핑몰과 영화관. 대형마트 등의 시설이 들어선 대규모 상업시설들이 많고 8백 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이 2019년 개원 예정에 있다.

또한 ▲스포츠존 ▲커뮤니티존▲스카이라운지가 구성돼 실내수영장,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들어서며 푸드 라운지, 샤워실 등이 설치돼 운동 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할 계획이다.

입주자들이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편리하다.

북카페, 자전거카페 등 다양한 테마 휴식공간이 배치되며 핸드크래프트 등 취미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DIY 공방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이 들어서는 삼송지구는 현재 1~2인 가구들이 생활할 수 있는 소형 오피스텔 공급이 뜸했던 지역으로 희소가치가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남다른 규모의 25가지 복합커뮤니티를 공간을 구현할 계획으로 최근 소비 트렌드의 중심인 싱글족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의 분양홍보관은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고양시 덕양구 원흥3로 8 효산캐슬 304호)에 있으며 현재 방문예약 및 분양상담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