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상관없이 공기청정기, 비데 사용자면 누구나 할인가로 구매 가능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오는 8월 31일까지 공기청정기, 비데 사용자면 누구나 새 공기청정기 및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며, 보상판매에 해당하는 제품은 ‘공기청정기(AP-KT30D)’와 ‘스마트 비데(BD-N530A/AS)’, ‘클린 비데(BD-KA433Y/RY/SY)’다.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는 43.2㎡의 대형 청정 면적으로 보다 넓은 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중 정화필터를 적용해 공기 중의 큰 먼지나 유해가스, 냄새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청정기능을 제공하며, 마이크로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PM2.5)까지 걸러낼 수 있다.
 
본체와 조작부 각각에 IPX4, IPX5 방수인증처리를 적용해 물청소가 가능한 스마트 비데는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오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며,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채택해 비데 사용의 편의성과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
 
클린 비데도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으며, 여기에 노즐과 노즐 입구 커버를 분리할 수 있도록 해 위생성을 강화한 비데다. 풍부한 공기를 혼입한 공기방울 세정수로 한층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제품은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비데는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된다. 또한, 스마트 비데 구매 시에는 무상AS 3년 보장 서비스가 포함되며, 클린 비데 구매 시에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정품 필터 2개를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콜러노비타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