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콜라보 금융상품 출시…적금과 체크카드 발급

▲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금융상품에 담았다(사진=KB국민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KB국민은행이 아시아 최초로 빌보드1위를 거머쥐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금융상품에 담았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인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이달 21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발급한다.

이번 출시된 ‘KB X BTS적금’은 초회 1만 원 이상 매월 1백만 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으로 최고 연2.3%의 우대이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금융 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보내는 월별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는 BTS전용관과 방탄소년단 데뷔일과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BTS전용관은 두 가지의 방탄소년단 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하고 계좌별칭을 설정해 나만의 공간으로도 꾸밀 수 있다.

특히 ‘Happy BTSday 우대이율’은 일반 우대이율인 첫 거래, 자동이체, 생활서비스 및 추천 우대이율과 별도로 방탄소년단의 데뷔일과 멤버별 생일 등 총 8일에 입금한 건에 대해 해당 금액만큼 만기까지 연0.1%p를 추가해준다.

▲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로 출시한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사진=KB국민은행) ©팝콘뉴스

또 동시에 출시된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시 0.2%의 기본 적립과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커피, 제과, 아이스크림, 영화관,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대중교통, 소셜커머스, GS25 편의점 등 이용금액의 최대 0.3%~0.8%를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이외에도 7월말까지 ‘KB X BTS적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친필 사인CD(LOVE YOURSELF 轉 'Tear') 및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AirPods, BT21쿠션 등의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KB국민 BTS체크카드’ 발급신청과 이용고객 대상으로 8월말까지 AirPods,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 X BTS 콜라보 상품은 방탄소년단이 세계를 무대로 펼치고 있는 ‘끊임없는 도전’과‘혁신을 위한 열정’, ‘성공에 대한 확신’이 녹아있는 ‘행운의 마스코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