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넘치는 활력 이미지로 선정

▲ 대상웰라이프가 신제품 '면역엔 클로렐라'의 광고 모델로 '나래코기', '국민썸녀' 개그우먼 박나래를 발탁했다(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각종 예능에서 넘치는 활력을 보여주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 모델로 발탁됐다.

대상웰라이프는 박나래와 함께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클로렐라에 관심이 있는 기존 소비자와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클로렐라의 건강함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알릴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의 신제품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1회 섭취량이 많아 불편했던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10 사이즈인 3.5mm 크기로 정제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클로렐라는 지구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식물로써 민물에 자라는 녹조류에 속하는 단세포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국내에서는 1970년대부터 면역력 증진을 위한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판매돼 왔으며 피부 건강, 항산화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박나래를 활용한 콘텐츠를 통해 클로렐라의 건강함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흥미롭게 알릴 예정으로 6월 중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박나래 바이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