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5일간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주문 시 할인

▲ bhc치킨은 배달 애플리케이션 업체 요기요 어플을 통해 주문 시 2천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알렸다(사진=bhc 홈페이지 갈무리).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6ㆍ13 지방선거와 러시아 월드컵 개막 등 국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큰 이벤트가 잇따라예정돼 있어가족, 친구와 어울려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bhc치킨은 배달 애플리케이션 업체 요기요 어플을 통해 주문 시 2천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요일별 할인행사가 아닌 특정 기간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어플에 접속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구매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은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포함해 최근에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스포츠 경기를 비롯한 빅 이슈가 있는 날엔 치킨 판매가 더욱 증가하며, 연령대별 선호하는 맛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bhc치킨과 함께 이번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bhc #요기요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