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다양한 할인 이벤트 마련

▲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6ㆍ13 지방선거를 맞아 투표도 하고 방문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다가오는 제7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 당일, 투표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 귀여운 해양 동물 친구들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6ㆍ13 지방선거를 맞아 투표를 독려하고 아쿠아플라넷 방문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아쿠아플라넷 여수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플라넷 63 등 4개의 수족관이 운영되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투표 인증만 하면 아쿠아플라넷마린사이언스와 아쿠아리움을 1만 원 특별권으로 관람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투표 후 손에 선거 도장을 찍거나 얼굴이 포함된 투표소 인증 사진을 지방선거일인 6월 13일 당일 아쿠아플라넷에 입장하면서 제시하면 할인된다.

또아쿠아플라넷 63도 63 종합권을 50%에,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패키지권을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6월 13일까지 아쿠아리움 인기생물 '아쿠아 지방선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을 마친 뒤 제일 좋았던 생물을 출구에 마련된 투표 부스에서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평일 연간이용권이 증정된다.

아울러 SNS에 #아쿠아플라넷일산 해쉬태그와 함께 투표 사진을 올리면 재방문 시패키지권 50% 할인, 무료 사진 인화권 1매 쿠폰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