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저부문 맡아 공동대표이사 체제로 전환

▲ 이랜드파크 호텔레저부문을 이끌게 된 민혜정 신임 대표이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이랜드그룹이 이랜드파크 호텔레저부문에 민혜정 상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면서 김현수 대표이사 체제에서 공동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됐다.

이랜드파크는 5일 주요 요직에 성별을 가리지 않고 성과 중심의 인사를 진행한 이랜드 그룹은 민혜정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해 패션사업 법인에 이어 호텔레저부문에도 여성 전문 경영인이 이끌게 됐다고 밝혔다.

이랜드파크의 호텔레저부문을 맡게 된 민혜정 대표이사는 91년 이랜드 입사 후 주얼리 사업부 본부장, 이랜드리테일 잡화사업부 본부장, 이랜드리테일 의류사업부 본부장 및 특정매입 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민혜정 대표이사는 주얼리 사업부 본부장 재임 시 ‘로이드’, ‘OST’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면서 주얼리 부문을 그룹의 주류 사업으로 안착시켰다.

또한 그룹의 주성장 동력인 SPA 주력브랜드 ‘미쏘’, ‘슈펜’ 등의 메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히트시키는 등 그룹 내에서 브랜딩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민혜정 신임 대표이사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이며 더 많은 인재를 확보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현재 이랜드파크 호텔레저부문은 국내 7개 특급호텔과 12개 리조트 및 해외지점 4개 등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