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 비경에서 골프 즐길 수 있어

▲ 골프존카운티가 레이크힐스 순천을 인수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사진=골프존카운티).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친환경 생태도시 순천에서 골프존의 전문화된 운영노하우가 담긴 코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골프존카운티가 7번째 오프라인 골프장 레이크힐스 순천을 인수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에 위치한 레이크힐스 순천은 호남지역에서 유일하게 36홀 모두 사계절 푸른 양잔디로 구성돼 계절에 상관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7 아름다운 건축대상'을 받은 레이크힐스 순천은 한국 전통의 고색창연한 목조 건축미를 그대로 살린 정교한 설계로 아시아 최대, 최고의 클럽하우스라는 평을 받은 완성도 높은 건축물이다.

골프존카운티는 자사 부킹 앱 티스캐너 앱을 통해 이번 레이크힐스 순천의 본격적인 운영 시작을 기념해 '순천 당일 특가상품'과 '1박 2일 골프 여행상품' 두 종류를 새롭게 출시했다.

'순천 당일 특가상품'은 예약일 기준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라운드를 마친 팀에게 '볼빅 골프볼'을 1팀당 1더즌씩 증정한다.

'1박 2일 골프여행 상품'도 선착순 60팀을 선정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폭의 그림 같은 남도 비경 속에서 최상의 라운드와 품격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의 기호에 따라 ▲레이크힐스 순천 36홀 ▲레이크힐스 순천 18홀 ▲무등산 CC ▲파인힐스 ▲승주 CC 등 이 중 한 곳을 골라 함께 이용할 수도 있다.

골프존카운티 김민준 팀장은 "이번 인수를 기념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도 즐기고 남도의 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으며, 골프존카운티만의 전문화된 운영노하우로 더욱 발전할 '레이크힐스 순천'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