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이용자 비중 78% 달해…감사 이벤트 실시

▲ 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김용환 농협금융지주 회장과 이대훈 농협은행장 등이 참석해 ‘올원뱅크 가입자 2백만 명 및 간편송금 1천만 건 돌파’ 기념행사를 갖고 있다(사진=농협은행 제공).


(팝콘뉴스=박찬주 기자)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가 출시한지 20개월 만에 가입자 2백만 명을 돌파했다.

농협은행은 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과 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 등이 참석해 ‘올원뱅크 가입자 2백만 명 및 간편송금 1천만 건 돌파’ 기념행사를 가졌다.

올원뱅크는 2016년 8월 출시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실제 이용자 비중이 78%에 달하고 주간 방문자 수가 1백만 명을 넘어서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대표 서비스인 간편송금과 알뜰 외화 환전은 매월 이용건수를 경신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 3개월 만에 이용건수가 각각 1천만 건, 10만 건을 돌파했다.

농협은행 김용환 회장은 “금융지주 최초로 통합 플랫폼을 시도하고 실 이용자 비중이 높은 것은 올원뱅크의 자랑”이라며 “농협금융 전 임직원의 노력으로 2백만 고객을 달성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금융과 유통 복합몰 구축 등 농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농협은행은 1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올원뱅크에서 상품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백 명에게 최신 스마트폰, AI 스피커, 올원 캐릭터 인형 등을 간편송금 이용 고객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3천 원 상당의 편의점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